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화파스타?! 미친 중국집의 등장! 압구정맛집 루위

by 호슐랭 2020. 9. 15.

인근 편집실에서 일을 마치고
딱 점심시간이길래 평소 찜해두었던
요즘 뜨는 압구정맛집 루위를 드디어 방문했답니다!



북경오리도 마라곱창도 맛있다던데
빨리 먹고 가야 해서 ㅠㅠ

고민고민하다가
한국인의 영혼!
짜장은 하나 시켜서 나눠먹기로 하고

저는 중국냉면 시켰다가
시즌 메뉴로 종료됐다고 하셔서 빠꾸 먹고
2순위로 점 찍었던 중화 파스타 주문






팔보채 재료에 파스타를 비빈 비주얼

한 입 먹어보니 매콤하니 내가 딱 좋아하는 그 맛!

짬뽕과 파스타의 대연정이랄까!





그리고 먹다보니 드러난 새우튀김의 실체




사이즈가 접시를 가득 채웁니다.

얼매나 고소하게요 ㅋㅋㅋ


그리고 유니짜장




요거요거 소스속에 건더기가 얼마나 실한지
짜지도 않아 소스 퍼먹어도 맛나요

슥슥 비벼서



내가 비빌게 비켜 ㅋㅋㅋ





탱탱하니 면의 익힘도 딱 좋고
소스가 잘 베여 넘 맛납니다.


후배가 탄탄멘도 시켰는데
이것도 여느 탄탄멘과 다른 마라향 강한 새로운 맛!
굿굿



아쉬워서 또 하나 시켰어요 ㅋㅋㅋ






깐풍수제군만두 크으
그냥 베어물었다가 육즙이 빠직~~~
별미입니다.

수제군만두 자체만 보면 학동역 홍명이 좀 더 낫지만

모든 요리의 맛이 굿굿!

아! 잡채밥은 추천드리기엔 펑범했어요.


곧 저녁에 방문해 요리들 싹 접수할 예정


루위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87-14


호슐랭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먹입니다.
호슐랭 강남맛집 찐맛집 인스타그램 @tasty.tiger

#압구정맛집 #도산대로맛집 #압구정역맛집 #중화파스타 #호슐랭 #찐맛집 #강남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