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상을 보는 시각이 틀림을 알리는 멋진 광고 : 아레나 (Arena) 광고

by 호슐랭 2009. 5. 22.


Advertising Agency: Lowe Pirella Fronzoni, Milan, Italy
Creative Directors: Francesco Bozza, Umberto Casagrande
Art Director: Stefano David
Copywriter: Helga Pellegrini


혹시 이게 뭐야? 하시지 않으셨나요?


클릭하셔서 다시 한번 보세요.

수영용품 브랜드인 아레나입장에서 세상은 물로 가득하고 지상은 잠시 거쳐가는 플랫폼이지 않을까요?

'Water instict'라는 슬로건하고 딱 맞는 비주얼입니다.

대중의 인식을 살짝 꼬아 놓고 '아하!' 박수를 치게 만드는 아이디어군요. 

댓글